HOME > 기업.단체 교육기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참사랑을 실천하는 대전글꽃중 사도장학회
학생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는 글꽃장학금 5백6십만원 수여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7/11/22 [16:07]

  □ 대전글꽃중학교(교장 나우현)는 지난 11월 21일(화), 교장실에서 가정형편이 어려운 가운데 품행이 바르고 성실히 생활하는 모범학생 56명에게 글꽃장학금 총 5백6십만원(1인당 100,00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글꽃중 사도장학회는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을 돕기 위한 교사들이 자발적으로 뜻을 모아 2009년부터 운영했으며, 반기별(상․하반기)로 담임교사의 추천과 장학생 선발 심의 위원회를 거쳐 대상학생을 선발해 현재까지(9년 간) 6천2백3십만원을 지원했다. 

  ◯ 또한, 장학금 사업을 더욱 발전시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우리 사회의 주춧돌이 될 인재 양성에 힘쓰는 등 학생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주는 제자사랑 운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계획이다. 

  □ 대전글꽃중학교 나우현 교장은 “글꽃장학금은 전 교직원이 제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참여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어느 장학금보다 뜻깊고 교사들도 보람과 긍지를 가지게 하며 사제 간의 신뢰를 돈독하게 할 것”이라며 “장학금을 수여받은 학생들은 이 장학금의 의미와 감사함을 기억하며, 어려운 가정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생활하고 학업에 매진하여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1/22 [16:0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