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신일여고, 공공기관 및 금융권 3명 배출
3학년 전민주, 정다은, 이진하 학생 공공기관 최종 합격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2/01/05 [10:37]

대전신일여자고등학교(교장 김진희)는 2021년 공공기관 및 금융권 특성화고 신입직원 채용에서 3학년 이진하(IBK투자증권), 정다은(IBK기업은행), 전민주(한국장애인고용공단)등 3명의 학생이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

▲     ©  최승탁  기자

 

 ○ 이번 한국장애인고용공단, IBK기업은행, IBK투자증권 채용은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전형 총 3단계로 진행되었으며, 3학년에 재학 중인 전민주, 정다은, 이진하 등 3명의 학생이 당당히 합격하였다.

 

 ○ 전민주 학생은 “선생님들의 열성적인 지도 덕분에 합격할 수 있었다”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역량을 발휘해가며 일을 수행할 수 있는 멋진 사원이 되겠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 정다은 학생은 “학교 선생님들과 친구들의 응원에 많은 힘을 얻었다”며 “IBK기업은행에서 근무하며 디지털 환경에 익숙해지고, SNS를 기반으로 하는 유통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싶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 이진하 학생은 “꿈꾸왔던 기업에 합격하여 기분이 좋다”며 “우리나라 산업의 중요한 뿌리인 중소기업을 돕는 IBK투자증권이 자본 시장의 리더가 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라고 합격 소감을 밝혔다.

 

□ 대전신일여자고등학교는 대전 지역 공공기관 및 금융권 합격생을 꾸준히 배출하는 취업 선도 학교이다. 대전신일여자고등학교 김진희 교장은 “4차 산업혁명의 시대적 트랜드에 맞게 NCS 및 취업 역량 강화 교육 등의 변화를 이끌어 창의성과 따뜻함을 함께 갖춘 인재를 양성하는 것이 목표”라며 앞으로의 교육 방향을 밝혔다.


기사입력: 2022/01/05 [10:3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