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복수초,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대전 지역 예선 모두의 마블 부문 1위
e스포츠로 함께 하는 방법을 배우다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3/06/09 [19:58]

대전복수초등학교(교장 김명희)는 김재원(6년), 임우주(6년) 학생이 대전특수교육원이 주최한‘2023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 대전 지역 예선대회’e스포츠-모두의 마블 부문에서 1위의 영광을 안았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대전 e스포츠 경기장 드림아레나에서 진행된 이번 대회는 특수교육대상학생과 일반학생이 한 팀을 이뤄 2대2 팀전으로 이루어졌으며 토너먼트 단판승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었다.

 

 ○ 2개월 정도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게임을 익히고 연습한 두 학생은 같은 반 친구들의 열렬한 응원과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마음으로 경기를 준비하였으며 그 결과 예선 1위라는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다. 

 

 ○ 이번 대회에서 1위를 한 두 학생은 대전광역시 대표로 오는 9월 5일, 6일 양일간‘2023 전국 장애학생 e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며 본선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 대전복수초등학교 김명희 교장은“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모습으로 대회를 준비하고 최선을 다한 두 학생에게 큰 박수를 보내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특수교육대상학생과 일반학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더 많은 기회가 생기길 소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23/06/09 [19:58]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