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대신고 사격부(공기권총), 제40회 회장기 전국사격대회 2관왕 쾌거!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4/16 [15:49]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대전대신고등학교 사격부가 4월 14일(일), 충북 청주종합사격장에서 열린「제40회 회장기전국사격대회」 남자고등부 공기권총 개인전과 단체전에서 2관왕을 석권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남자고등부 공기권총 단체전에서 부산체고(1,698점, 2위)와, 인천안남고(1,690점, 3위)를 물리치고 단체점수 1,704점으로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며, 개인전에서도 김주영(3학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며 대회 2관왕에 올랐다. 

 

○ 아울러 선의의 경쟁학교인 대전체육고 이윤후(567점, 2위)선수도 남자고등부 개인전에서 입상하며, 두 학교에서 선발되어 단일팀으로 참가하는 10월 경상남도 일원에서 개최되는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의 기대감을 높였다.

 

○ 대전대신고 사격부 주장인 3학년 정지원 선수는 “신영덕 지도교사, 박희복 코치가 강조하는 체, 덕, 지의 함양을 이루기 위해 학생 선수로 최선을 다하다 보니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다.”라며, “부모님의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으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 인터넷학교방송

 

□ 대전대신고등학교 김신정 교장은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며 눈물과 땀으로 자신과 싸워내 결실을 이룬 학생들이 자랑스럽다.”라고 밝혔다. 

 

□ 대전광역시교육청 김희정 체육예술건강과장은 “올해 첫 참가 대회에서 큰 성과를 낸 것은 동계강화훈련 기간 동안 감독, 코치를 비롯한 모든 선수들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학생 선수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4/16 [15:4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