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2 새 봄! 우리는 새내기
행복한 교육, 행복한 아이, 행복한 미래를 꿈꾸게한 문화초 입학식
 
최다정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2/03/06 [23:23]
▲     ©  최다정  학생기자
  2012년 3월 2일 금요일, 대전문화초등학교(교장 이기헌) 강당에서는 1학년 입학생 82명과 병설유치원 원아 25명, 6학년 언니․오빠들, 학부모님들을 모시고 입학식이 진행되었다.
 
  82명의 새내기를 맞이하는 이번 입학식에서는 새로운 문화 창조로 명품초등학교로 거듭나고자 하는 의지가 가득담긴 다양하고 이채로운 행사들이 전개되어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다.
 
  먼저, 반짝반짝 빛나는 1학년과 유치원 입학생들에게 6학년 언니․오빠들은 교문 입구에서부터 따뜻한 마음으로 안아주며 입학을 축하해주었고, 캐릭터 인형과 함께 사진 찍기 활동을 통하여 정답고 친근한 학교의 이미지를 심어 주었다.
 
  신입생입학선물 증정에서는 5, 6학년 선배들이 봄방학 전부터 정성껏 마련한 편지와 사탕부케까지 함께 증정하여 신입생들로 하여금 봄햇살보다 환한 미소를 머금게 하였다.
 
  또한 입학생들은 새교실에서 “2012 학교문화, 나의비전 가꾸기 선포식” 을 함으로써 자신의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게 되었으며 희망찬 학교생활의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었다.
 
   이기헌 교장은 “ 교학상장(敎學相長)이라는 문구에 진심으로 공감한다라며 대전문화초등학교 교사와 학생 모두 더욱 성장하는 2012학년도가 되기를 진심으로 바라는 마음으로 이렇게 의미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2/03/06 [23:2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