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특수교육업무협의회를 통한 효율성 제고
서부관내 유․초․중 특수교육담당자 업무 협의회 실시
 
김지혜 기자 기사입력  2012/03/29 [23:04]
▲     ©  김지혜  기자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노평래)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3월 27일(화) 서부교육지원청 3층 대회의실에서 원활한 특수교육업무를 지원하고자 2012학년도 유․초․중 특수교육업무 담당교사 협의회를 실시하였다.
 
  특수교육업무 담당교사 협의회는 2012학년도 서부특수교육운영계획 설명 및 특수교육 관련 업무 처리에 대한 내용으로 서부 관내 유․초․중학교 특수교육업무 담당교사가 참석해 서로 의견을 나누며, 수요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특수교육 역량 제고를 위한 시간을 가졌다.
 
  2012학년도 서부특수교육운영계획, 특수교육지원센터 운영 안내, 진단평가를 통한 특수교육대상자 및 치료지원대상자를 선정하는 과정, 관계서류 작성과 전출입에 대한 보고양식 등 보다 세분화되고 분명한 업무 안내로 특수교육 업무 추진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리라 기대된다.
 
  또한 특수교육대상자는 배치되었으나 특수학급 미설치교인 경우 특수교육 업무 담당교사가 업무 처리에 있어 어려움을 호소하는 사례가 있었으나 이번 협의회를 통하여 충분한 이해가 되었다.
 
  특수교육 업무 담당교사 협의회를 통해 서부특수교육지원센터의 역할을 바로 알고 구체적인 지원과 상호 협조 체제 속에서 한층 더 질 높은 특수교육이 이루어질 것으로 확신한다.


기사입력: 2012/03/29 [23:04]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