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중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크리스마스 캐롤로 하나 되는 우리 학급
대전지족중 크리스마스 캐롤 부르기 대회 열어
 
윤혜리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3/12/27 [08:22]
▲     ©  윤혜리  학생기자

  대전지족중학교(교장 배홍식)는 12월 24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본교 강당에서 교내 크리스마스 캐롤 부르기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대회는 연말과 성탄을 맞아 동고동락 했던 학급친구들이 화합하고 소통하면서 친구 간의 우의를 다지게 하고, 평소 바쁜 생활로 메말랐던 감성을 길러주기 위해 실시되었다.
 
  학년별, 학급 대항으로 실시된 이번 대회에는 각 반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캐롤을 자신들이 편곡하고, 창의적인 율동을 개발하여 열띤 경연을 벌였으며,  다른 반의 공연도 감상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입상 팀에게는 피자 등 학생들이 좋아하는 푸짐한 상품이 수여되어 대회의 열기를 더 높였다. 비록 짧은 연습 기간이었지만, 학생들은 이번 크리스마스 캐롤 부르기 대회를 통하여 서로 같은 반 친구로서의 유대감과 따뜻한 우정을 느끼고 확인할 수 있어서 학교폭력 예방 측면에서도 의미가 있었고, 무의미하게 지내기 쉬운 기말고사 후의 학교생활에 활력을 불어 넣는 효과도 거둔 행사였다.  
 
▲     ©  윤혜리  학생기자

  이날 대회에 참가한 3학년의 한 학생은 "같이 머리를 맞대고 선곡하고 율동을 만들고, 연습하는 동안 모든 반 친구들이 하나가 될 수 있었고, 이제 머지않아 졸업할 친구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종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사입력: 2013/12/27 [08:2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