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어린이집/유치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울려라! 독서골든벨
꿈‧사랑‧생각이 자라는 대전원신흥유치원, 독서골든벨 개최
 
윤혜리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4/03/31 [21:25]

▲     ©  윤혜리  학생기자

  대전원신흥유치원(원장 임명숙)은 28일(금) 4, 5세 유아를 대상으로 ‘울려라! 독서 골든벨’ 대회를 열어 유아로 하여금 올바른 독서습관을 정착시키고 독서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높였다.
 
  이 날 행사는 사전활동으로 생활주제에 관련된 선정 도서‘친구가 자꾸 놀려요, 서울 쥐 시골 쥐’를 유치원과 가정으로 연계하여 지도하였으며, 책의 내용을 연령별 수준으로 독서골든벨 문제를 구상하여 유아들이 함께 맞혀보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번 독서골든벨 행사는 경쟁이 아닌 독서골든벨 인증표에 스스로 O, X표의 여부를 작성하는 방식으로 끝까지 탈락하는 유아 없이 진행하여 함께 즐길 수 있는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하였으며 평소 책을 가까이 하는 습관을 기르며 독서에 관심을 갖고 책을 읽는 즐거움을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대전원신흥유치원 임명숙 원장은 “꿈, 사랑, 생각이 자라는 대전원신흥유치원”유아들이 책과 친숙해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독서를 생활화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한 독서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유아들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 및 정서적, 창의성 신장을 돕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4/03/31 [21:2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