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중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태평중, 영어교육활동 우수학교선정
각종연구대회 수상쾌거 선생님들의 노력으로 이뤄낸 결실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4/12/22 [07:15]
  대전태평중학교(교장 정기범)는 대전시교육청 주관 2014 영어교육활동 우수학교로 선정되었으며, 교육부 주관 제 16회 교실수업개선실천사례연구발표대회(영어과) 전국 1등급 수상 등 각종연구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고 밝혔다.
▲     ©  윤혜리 학생기자
 
  태평중은 이탈리아 및 인도네시아 학교와 수업교류, 몽골과 국제교류봉사단 활동, 영어특성화 동아리 활동, 영어토론대회 및 영어콘서트 등 학생중심의 행복한 영어수업활동을 특색있게 운영하여 2014 영어교육활동 우수학교로 선정되어 교육감 표창을 받게 된다.
 
  또한, 영어과 장유리 교사는 제16회 교실수업개선실천사례연구발표대회(영어과) 전국대회에서 대전에서 유일한 1등급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장유리 교사는 평소에도 교실수업개선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는 교사로 2014 대전시 수업연구대회에서 2등급을 수상한 바 있으며, 동일 수업연구대회에서 과학과 유하나 교사도 3등급을 수상했다.
 
  수학과 교사 황수현은 평소 영재교육대상자에게 적용할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등 영재교육활동에 꾸준히 노력하는 교사로 제 8회 영재교육실천사례연구발표대회에서 대전시 1등급을 수상하였다.
 
  생활지도부 교사 허원준은 20명으로 구성된 태평중 학교폭력예방 청소년 동아리에서 “잊을 수 있겠니”를 출품하여 전국 우수상을 수상하여 학생들에게는 대전교육감 상장과 트로피를 수상하였고, 지도교사 허원준은 교육부 장관상을 수상하였다.

기사입력: 2014/12/22 [07:1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