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단체 교육기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H대전에너지사업단과 업무협약
서부교육지원청, 자유학기(년)제 및 진로진학교육을 위해 미래를 다지다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10/15 [20:08]

  □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배영길)은 10월 15일(월) 11:00, 서부교육지원청 접견실에서 LH대전에너지사업단(도시기반처 처장 옥희석)과 자유학기(년)제 및 진로진학교육의 공동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 협약은 자유학기(년)제 및 진로진학교육의 활성화를 위한 유관기관과의 인적․물적 자원의 공유 뿐 아니라 에너지 관련 직무에 관심 있는 학생들의 진로 체험 학습을 지원하고자 마련되었다.
 
  ◯ 주요 협약 내용은 자유학기제 및 진로진학교육 프로그램 공동 개발 및 운영, LH대전에너지사업단 정보 활용 활성화, 기관 홍보 및 프로그램 지원 체제 구축, 기타 양 기관이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업 등이다. 

  □ 한편, LH대전에너지사업단은 협약 후 제어실 및 증기터빈실 견학, 에너지 꿈나무를 위한 진로특강, 편리하고 재미있는 에너지에 대해 묻고 답하는 에너지 골든벨 등 다양한 에너지 꿈나무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배영길 교육장은 “이번 LH대전에너지사업단과의 업무협약은 열병합 등 에너지 분야에 대한 진로 탐색의 좋은 기회 제공 및 우리 학생들이 자신의 진로를 주도적으로 설계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기사입력: 2018/10/15 [20:08]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