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동호 교육감, 학교공사 현장점검 실시
대전교육청 겨울방학 학교시설공사 마무리 점검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20/02/18 [17:57]

 □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2월 18일(화), 신학기를 대비하여 겨울방학 중 시설환경개선 공사가 진행 중인 학교 가운데 대전전민초와 와동초를 방문하여 공사 전반적인 사항과 개학 후 학생 사용에 불편함이 없는지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 점검에서 설동호 교육감은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직접 공사현장을 돌아보면서 개학 전 공사완료 여부, 공사장 주변의 위험요소를 파악하는 등 현장 구석구석을 점검하였으며, 최근 전세계적으로 발병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에 대한 현장 방역체계도 점검하면서 건설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관리에 빈틈이 없도록 해달라고 당부했다.

▲     ©  최지안  기자

 

 ○ 또한, 급식실 현대화 공사 중인 대전정림중과 기숙사수선 공사 중인 충남기계공업고 공사현장을 방문하여 방문하여 지도·점검을 지속적으로 실시함으로써 안전과 개학대비에 이상이 없도록 할 계획이다.

 

 ○ 대전교육청에서는 이번 겨울방학 기간 동안 ▲교실부분수선, ▲화장실수선, ▲급식시설개선, ▲석면교체, ▲내진보강 등 교육환경개선사업으로 대전전민초 외 74교, 총 671억원 예산을 반영하여 추진하여 왔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주기적인 현장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를 철저히 예방하고, 신학기를 맞이하여 개학에 차질이 없도록 마무리 공사에 최선을 다 해달라” 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2/18 [17:5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