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백운초 본동 개축공사 청렴한 서부교육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 ‘대전백운초’로 가다
 
김은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06:49]

 □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학교업무 부담을 경감하기 위한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5월 28일(목) 대전백운초에서 진행했다고 밝혔다.

▲     ©  김은지  기자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는 학교 현장의 개별적인 어려움을 파악·공유하여 투명하고 공정한 계약업무 추진에 도움을 주는 서비스이다.
학교의 요청에 의해 올해 들어 3번째 맞춤형 지원서비스가 이루어졌다.

 

 ○ 합동 지원팀은 학교 개축공사 현장을 직접 방문하여 각종 안전사고 발생 대책 (공사 시 학생 이동 동선, 소음·분진 예방 대책 등), 관련 물품(교사용 책걸상, 붙박이장 등) 선정 절차, 공사로 인한 민원 예방·대응 서비스 등 다양한 매뉴얼을 제공하여 현장 밀착형 컨설팅을 진행하였다.

특히, 초등학교 1~2학년의 등교로 인한‘코로나19’의 문제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전에 충분한 비대면지원을 하였으며, 재정지원과와 시설지원과는 현장에서 꼭 필요한 부분만 대면 컨설팅을 실시하였다.
 
 ○ 대전백운초 행정실장은“공사로 인한 학생들의 안전사고 대책, 물품 선정 절차, 공사와 관련한 민원 예방·대응 서비스에 대한 매뉴얼 제공 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해줘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다.
 
 □ 서부교육지원청 이양숙 재정지원과장은“2020년 다채널 맞춤형 계약업무 지원서비스를 통해 일선학교 계약업무 담당자들의 업무에 대한 고충해소와 전문성 강화에 도움을 주고 교직원·학부모뿐만 아니라 인근주민이 공감하는 학교 공사를 진행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기사입력: 2020/05/29 [06:4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