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단체 교육기부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산성초, 총동문 장학금 400만 원 기증
대전산성초 총동문 장학회 설립, 졸업생과 재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1/01/25 [11:31]

대전산성초등학교(교장 오성배)는 1월 21일(목) 11시 교장실에서 대전산성초등학교총동문회로부터 장학금 400만 원을 기증받았다고 밝혔다.

▲     ©  최승탁  기자

 

 ○ 2020년 대전산성초등학교총동문회의 동문들은 학교와 후배들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총동문 장학회를 설립하였다. 그동안 대전산성초등학교총동문회는 졸업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며, 후배 사랑을 실천하였다. 총동문회장 신명식님은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학교교육활동이 어려워진 후배들을 격려하고, 선배들이 앞으로도 꾸준한 힘이 되어 주겠다는 생각으로 장학회를 설립하게 되었다고 한다.

 

 ○ 장학회 설립에 뜻을 함께 한 동문은 총 120명으로 매월 삼천 원부터 십만 원까지 십시일반 뜻을 모으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후배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 대전산성초등학교 오성배 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대전산성초등학교 선배들의 아낌없는 지원을 바탕으로 꿈을 키우며 열심히 공부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 장학회에서 기증한 400만 원은 6학년 학교생활을 성실히 임한 제50회 졸업생을 격려하기 위한 장학금과 어려운 가정 형편에서도 열심히 학교생활을 하는 재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1/01/25 [11:3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