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유천초, 발전기금 1억원 기탁
도마・변동11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1/05/15 [11:13]

대전유천초등학교(교장 노유진)는 5월 13일(목) 14시 도마․변동11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의 학교발전기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     ©  최승탁  기자

 

 ○ 이날 성우경 조합장, 조합이사 및 감사 6명, 이선용 서구의회 의장, 전명자 서구의회 의원, 손중배 대전유천초등학교 운영위원장이 전달식에 참석했고, 도마․변동11재정비촉진구역 재개발정비사업조합은 학교발전기금으로 금100,000,000원(금일억원)을 기탁했다. 대전유천초등학교는 조합의 소중한 뜻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수여하였으며, 발전기금 조성을 위해 큰 힘을 보태준 서구의회 전명자위원에게도 감사장을 전달했다.

 

 ○ 기탁받은 기금은 학교교육시설의 보수 및 확충, 교육용 기자재 구입, 학교체육활동 및 학예활동 지원 등 학생들을 위한 교육환경 조성 및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 성우경 조합장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워 미래의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라며, 조합과 학교가 마을공동체로서 하나되어 학생들의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동반자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

▲     ©  최승탁  기자

 

 ○ 이선용 대전서구의회 의장은 “이번 학교발전기금 기탁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어려운 상황에 교육의 질을 높이고 학교가 발전하는데 보탬이 될 것이다. 이를 통해 학교도 힘이 나고 따뜻한 마음이 생길 것이며 좋은 뜻을 잘 알려서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대전유천초등학교 노유진 교장은 “학생들을 위한 지원과 물적 자원이 많이 열악한 상황인데 학교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1억원이라는 거금을 기탁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귀한 뜻에 따라 기금이 학생들의 교육과 학교발전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5/15 [11:1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