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전국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 2관왕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승리로 삼복더위 한방에 날리다!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21/07/21 [07:42]

세종하이텍고등학교(교장 최성식, 이하 세종하이텍고)는 7월 12일(월)부터 18일(일)까지 대전광역시 충무체육관에서 열린 2021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쿼드, 레구 부문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     ©  권검수  기자

 

 ㅇ 김성훈(주장) 선수의 무릎 부상에서 불구하고 쿼드, 레구 부문 2경기에서 모두 승리한 세종하이텍고는 지난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대회에서 받은 패배를 설욕하며 무더위를 한방에 날렸다.

 

□ 선수들은 “경기 중 마인드 컨트롤이 필요할 때 경기장 한편에서 응원 현수막과 함께 응원해주시는 선생님을 보며 힘이 났다.”며 경기 순간을 회상했다.

 

□ 이혜윤 감독은 “학교의 모든 교직원분들이 세팍타크로에 관심을 갖고 경기를 응원해 주셨기에 선수들이 제 기량을 모두 발휘할 수 있었다.”며 공을 돌렸다.

▲     ©  권검수  기자

 

□ 최성식 교장은 “모든 세종하이텍고 교육 가족의 한마음된 응원과 단결이 2관왕의 밀알이 되었고, 어려운 여건에서도 열심히 학업과 훈련을 병행해 준 선수들과 지도하신 선생님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좋은 결과를 만들 수 있었다”며,
 

 ㅇ “앞으로 세팍타크로 전용구장 환경 개선 등을 통해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최대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1/07/21 [07:4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