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누리길 그림산책 ‘연서중 학생 전시회’
오는 17일까지, 연서중 학생 30명이 참여한 다양한 미술작품 전시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21/09/15 [10:55]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9월 17일(금)까지 청사 2층 한누리길 그림산책에서 ‘연서중학교 학생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

▲     ©  권검수  기자

 

 * 한누리길 그림산책은 세종시교육청에서 운영하는 학생 참여형 작품 전시공간이다.

 

□ 이번 전시회에는 연서중 학생 30명이 미술 교과 시간에 제작한 다양한 미술작품이 전시됐다.
 

 ㅇ 학생 개인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캔버스에 표현한 캐릭터 증명사진과 사계절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세라믹 테마 드로잉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ㅇ 명화를 패러디한 스케치 작품, 세종호수공원을 비롯한 세종시 명소를 표현한 일러스트, 좋아하는 식물을 세밀하게 표현한 보태니컬 아트 작품 등 학생들의 개성이 담긴 다양한 창작 작품도 전시되어 있다.

▲     ©  권검수  기자

 

□ 작품을 선보인 연서중 3학년 김효미 학생은 “친구들과 함께 디자인하고 그리며 활동한 결과물을 전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라며,
 

 ㅇ “그동안 우리 학생들의 노력으로 맺어진 열매들이 어우러지는 모습이 아름답고 보기 좋다”고 말했다.

 

□ 연서중 안병화 교장은 “풍요롭고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 학생들의 예술적 꿈과 끼가 한껏 담긴 작품을 전시하고 감상할 수 있어 매우 뿌듯하고 감동적이다”라며,

▲     ©  권검수  기자

 

 ㅇ “앞으로도 많은 학생들의 다양한 소질과 재능이 담긴 작품이 전시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이번 전시회 작품은 세종시교육청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도 누구나 비대면으로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사입력: 2021/09/15 [10:5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