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종하이텍고, 청소년 국가대표 발탁!
세종하이텍고, 청소년 국가대표 사관학교로 등극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21/09/17 [19:44]

세종하이텍고등학교(교장 최성식, 이하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 팀 3학년 학생 선수 3명 전원이 2021년 청소년 국가대표로 발탁되어 태극마크를 달고 국가를 대표하는 영광을 얻었다.
 

 ㅇ 19세 이하 청소년 국가대표 선발전은 지난 6월 ‘제32회 전국 세팍타크로 선수권 대회’에서 1차 선발, 8월 ‘제32회 회장기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2차 선발이 진행됐다.

▲     ©  권검수  기자

 

 ㅇ 김성훈 선수가 테콩(서비스) 포지션 대표, 이숭우 선수는 킬러(공격수), 우정호 선수는 피더(수비수) 포지션에 각각 국가대표로 선발됐다.

 

□ 주장 김성훈 학생은 “학교와 교육청, 체육회에서 든든한 지원과 많은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해 달라”고 포부를 밝혔다.
 

 ㅇ 2학년 후배 학생들은 “청소년 국가대표가 된 선배들의 모습을 보며 의지를 다잡고, 많이 배워 더욱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     ©  권검수  기자

 

□ 최성식 교장은 “불철주야 지도하는 지도진과 선수들이 함께 이룬 노력의 결과이며, 이에 안주하지 않고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기 위해 달려가겠다”라고 말했다.

 

□ 한편, 세종하이텍고 세팍타크로팀은 올 시즌 2021 시도대항 세팍타크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수차례 입상한 바 있다.


기사입력: 2021/09/17 [19:44]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